2022년 4월 26일 도깨비님을 어렵게 만나뵙게 되었습니다.
도깨비님의 블로그를 오래동안 봐오면서 인간미 넘치는 분이라고 생각하고 무엇보다 존경스러운 분이라 생각하였기에 당시 여러번 만나뵙고 싶어 연락을 드렸지만 남자인 제가 도깨비님을 만나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그후로 2년이 흘러 도깨비님에게 다시 한번 뵙기를 청했는데요. 도깨비님도 마음의 변화가 있으셨는지 어렵게나마 수락을 해주셨습니다.
저도 스폰서를 자칭하며 스폰을 하고 있지만 도깨비님같이 남을 정말 남을 위하신분은 처음이라 만나기 전에도 가슴이 두근거리더군요. 만나기로한 카페에 먼저 가서 기다리고 있는데 남자분 한분한분이 들어올때마다 저분이 도깨비님이 아닐까 하는 생각에 계속 매장에 들어오는 손님들을 쳐다보게 되고 자꾸 핸드폰을 만지게 되었는데 어디선가 차소리와 함께 카페에 차가 서 있는겁니다.
발렛을 맡기고 들어오는 사람이 핸드폰을 들고는 만지작 거리는데 저에게 카톡이 오는거에요. 그래서 도깨비님인줄 알았지요. 와~~ 정말 도깨비님은 차만 봐도 재력이 대단해 보였습니다.
커피는 제가 사드리고 싶어서 뭐 드실꺼냐고 물으니 도깨비님이 사주신다고 하시면서 자꾸 말리시더라구요. 결국 도깨비님이 직접 차를 주문하고 앉았는데 무슨 이야기부터 꺼낼지 고민되더군요
그런데 오히려 도깨비님이 제게 먼저 말을 걸어주시더군요
처음에는 "저를 왜 만나보실려고 하시는건가요?" 부터 시작했는데 그냥 제가 존경하는 분이라 만나 뵙고 싶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스폰을 하게 된 이유라던지 스폰을 하면서 있었던 경험담 이야기를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블로그를 통해 남자를 만나본건 처음이라고 하시더군요.
또한 도깨비님을 비판하는 사람들까지도 이야기 하는데 저도 도깨비님을 비판하는 페미위키라던지 일베의 한글을 읽어본 사람으로서 의문이 들기는 했습니다.
그런데 만나보니 도깨비님이 왜 자신의 블로그에 자신의 위상을 깍아내릴 비판하는 글을 왜 등록해놓으셨는지 이해가 가더군요
뭔가 도깨비님은 제가 봐도 비판글들이 사실이 아니며 언젠가 진실은 밝혀질것이고 또한 그만큼 떳떳한 분이시더라구요. 그분의 말 어디에도 이야기를 지어낼때 나오는 망설임은 전혀 없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왜 그들이 도깨비님을 깍아 내리려는지 이해는 가더군요
제 생각에는 그냥 그들이 누구보다 완벽한 도깨비님을 시기질투 하는것 같았습니다.
그러니 사실이 아닌 이야기로 도깨비님을 깍아 내리려 했겠지요
이 글을 쓰면서도 페미위키의 글을 읽어보는데 그중 하나가 도깨비의 재력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제가 직접 눈으로 확인한 도깨비의 재력은 일단 차를 봤는데 저도 차에 대해서 잘 알지만 도깨비님의 차는 대략 5억 정도 수준의 차량이더라구요. 저 또한 주변에서는 재산이 어느정도 된다라는 사람이지만서도 사실 도깨비님의 차를 몰기에는 엄두가 안나는데 무엇보다 도깨비님의 차량은 돈 많은 강남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 차량은 아니에요
그리고 가방이라던지 시계도 마찬가지였어요. 가방은 OOOO 리미티드 에디션을 들고 오셨고 OOOO 팔찌에 그냥 온몸에 명품이었는데요. 그래서 제가 다 명품이시네요 라고 물으니 도깨비님은 "저는 명품 안좋아해요. 이것들은 주변 지인들이 선물해준거에요. 차는 제가 좋아해서 타보고 싶은차를 타는데 명품은 딱히 관심이 없어서 주변인들 선물해 줄 때 빼고는 사본적이 거의 없어요. 여기 가방도 제가 생일 때 동생으로부터 선물 받았는데 OOOO이라는것은 알았지만 리미티드에디션이라는것은 예전에 캐리어 사러 갔을때 매장 직원으로부터 알았어요"
하면서 가방에 얽힌 이야기라던지 팔찌에 얽힌 이야기등을 해주시더라구요. 뭐 어찌됐든 그런 선물을 해주시는 분들도 대단하겠지만 그런 선물을 아무에게나 해주진 않을거라는 생각에 정말 도깨비님 주변에 대단하신분들도 많고 또 그만큼 도깨비님이 대단하신분이라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글을 남기는것은 도깨비님의 블로그를 오래 봐온 사람으로서 또 팬으로서 도깨비님이 사람에게 상처를 많이 받으셨는데 그런분이 사실이 아닌이야기로 비난받아야 하는것에 대해 제가 도깨비님을 직접 만나뵙고 확인을 한 부분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아셨음 하는 뜻에서 글을 남기에 되었습니다.
비록 남들이 좋지 않게 보는 스폰을 하고 있지만 도깨비님은 인성이 바르시고 심성이 고우신 분임은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혹여 도깨비님을 의심하는 분들은 도깨비님의 블로그를 자세히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마음을 열어두고 보시면 진실을 인지 하지 않으실까 생각되어 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